카타르 컵과 펠레

 

 

1971 Caxiense 위대한 사업가는 선견지명이 있는 Alderico Jefferson da Silva 비즈니스 그룹 "A Silva" 속한 회사인 "A Silva Industria e Comercio de Veículos Vegetais S/A" 설립했습니다. 회사는 Caxias, Maranhão, 브라질 나머지 세계에서 브라질 사회에서 역할을 했습니다. 경쟁 시장에서 가장 활동적인 플랫폼 하나를 보유한 회사는 바바수 아몬드 오일, 바바수 케이크 밀기울로 식물성 오일을 정제하고 마가린(버터) 제조하고 비누를 제조합니다. Caxias(MA) Avenida Central 있는 Refinaria 알려지게 동네에 위치하며 출퇴근 시간에 휘파람 소리 때문에 도시에서 알려졌습니다. 주부들과 가게 주인들은 시간을 알고 있었다.

 

1971 달에 아나 코레아 교수 거리를 지나는 대가 카시아스 시가 "삼중 브라질 축구 챔피언" 펠레 왕과 위대한 리벨리노를 맞이하고 밤에는 가수 클라라 누네스를 맞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알려진 대로 Industria A Silva 출범.

 

나는 아버지에게 펠레 왕과 리벨리노가 카시아스에 온다는 것과 1970 월드컵 3 우승자인 펠레와 리벨리노를 보러 나를 데려가야 한다고 아버지에게 경고했습니다. . 우리는 텔레비전이 없었고 아버지 Romildo Costa Praça Saraiva Teresina에서 70년대 컵을 보기 위해 다른 이웃들과 함께 모이곤 했습니다.

 

어머니 Elzi, , 형제, 이웃들은 Rádio Canarinho에서 1970 월드컵 경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약속된 오후 2시에 아버지는 펠레 왕과 리벨리노를 만나러 저를 데려가셨습니다. 우리는 회사 철조망에 머물며 스타들의 공연을 기다렸다. 문이 열린 기회, 우리는 들어갔다. 그리고 갑자기, 브라질의 위대한 왼손잡이 리벨리노가 미소를 지으며 콧수염을 기른 ​​노란색 셔츠, 파란색 반바지, 양말, 클리트를 입고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마이크를 잡고 Pelé 바쁜 일정 때문에 오지 않았지만 Caxias 사람들은 Tricampeão 보지 않고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Pelé 대한 소식에 슬펐고 매우 화가 났습니다. Rivelino 셀렉션을 대표했고 그날 가수가 그녀의 쇼를 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어느 연극이 끝난 카나리뉴 라디오를 켜고 펠레는 셔츠를 벗고 트랙에서 올림픽 경기를 뛰었습니다. 라디오 진행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펠레는 울면서 등번호 10번으로 눈물을 닦고 있다. 우리의 스타 플레이어는 우리를 떠날 것입니다.

 

순간 저는 펠레가 경기장을 떠나는 것에 대해 많이 울었고 슬픔이 상황을 덮쳤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저에게 물으셨습니다.

 

- 에라스무스, 누가 때렸어?

 

나는 여전히 울면서 말했다.

 

-아무도 아니었어요, 어머니. Pelé 이상 브라질이나 다른 팀에서 공을 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만 울어요 그는 당신을 위해 거기조차 없습니다. 당신과 당신이 우는 짐승인지도 모릅니다. 중지.

 

-말도 안되는 소리일지 모르지만 나의 왕은 이상 공놀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셔츠가 없어져서 이상 없습니다.

 

1974년에 나는 교구 대학에서 주최한 대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실 3학년 친구들과 힘들어도 항상 시가 최고라고 말했다. 분노한 결과 에라스모가 3등을 차지해 저자와 3학년 학생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했다.

 

 

밤에 나는 펠레 왕이 우리 집에 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내가 펠레 왕에게 모든 사실과 결과에 대한 불만을 설명하는 편지를 썼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하지만 주소가 없어서 우체국에 넣지 않고 편지를 침대 밑에 두었습니다.

 

꿈에서 Pelé 왕은 Rua Professora Ana Correia에서 차에서 내려 Caxias(MA) 있는 Rua Bom Jesus dos Passos, 351 진흙 비탈과 붉은 풀을 올라 이웃 사람들에게 소년 시인 Erasmo 사는 곳을 물었습니다. . 앞서 이웃이보고했습니다.

 

집에 도착하자 펠레 왕은 어머니에게 에라스모와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펠레 왕이 자신의 집에 있다고 이웃들에게 소리쳤습니다. 동네 전체가 거리로 뛰쳐나와 트리캄페앙이 떠나기를 기다렸다. 지체없이 어머니는 아들 Erasmo 건강이 좋지 않아 침대에 누워 있다고 말했습니다. Pelé 어쨌든 방문을 요청했고 매트리스는 짚으로 만들어졌고 수리하지 말라고 권했습니다.

 

-안녕 시인 에라스무스. 나는 당신의 펠레입니다. 아직도 기억하니?

 

브라질 축구의 제왕이 나를 안아주는 모습을 보니 기쁨의 눈물이 흘렀다.

 

-. 나는 당신이 누군지 압니다. 나는 항상 라디오에서 당신의 이름을 듣습니다. 세계 3연패를 달성한 펠레 Edson Arantes do Nascimento입니다. 그리고 잔디밭을 떠나면서 너무 일찍 축구에 작별을 고했을 많이 울었습니다.

 

-. 사실이지만 이전에 이미이 위치를 차지했으며 되돌릴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는 다른 것입니다. 사인이 담긴 기념품으로 보관할 있도록 브라질 국가대표 10 셔츠, 반바지, 클리트, 양말을 남겨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박스 스프링 매트리스, 냉장고, 텔레비전을 사기 위한 수표. 펠레 왕의 크리스마스 선물일 뿐입니다. 대회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위대한 브라질 시인이자 작가가 것입니다. 말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가사는 여러 언어로 세계를 날아다닐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펠레 왕님.

 

-그래서 가족 모두에게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너무 많은 일을 해결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젊은 Edson Arantes do Nascimento 상파울루로 떠났고, 그가 세계 축구의 등번호 10번으로 브라질을 수호했던 동안 브라질인들은 민주주의 목욕의 꿈을 안고 관중석과 세계에서 브라질인들을 응원했습니다.

 

특히 카타르는 2022 월드컵에서 펠레 왕의 활약으로 세계를 발칵 뒤집었다.

 

우리 펠레는 수요일(30)부터 상파울루에 있는 이스라엘 알버트 아인슈타인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힘을 다해 지난 카타르에서 드론과 조명 쇼를 통해 3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결승전이 열릴 루사일 경기장 인근 대형 토레 어스파이어에는 녹색과 노란색 저지 10 입은 펠레 왕의 이미지가 전시됐다. 밤에 도하 만의 산책로에서 수십 개의 드론이 10 셔츠와 Pelé라는 이름을 하늘로 비췄습니다.

 

 

그러나 2022 월드컵 개최지인 도하시는 지난 3 토요일 펠레를 응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로 여러 건물을 장식했고, 이후 FIFA 트위터의 펠레 국왕 공식 프로필에 펠레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올렸다. 브라질.

-빨리 나아, 펠레.

 

브라질 팬들은 펠레 왕을 기리는 함성으로 시작했고, 함성 외에도 전반전 알리송의 골문 뒤에는 아이돌의 사진이 그려진 깃발 개가 놓여 있었다. 배너 하나에는 카타르의 Pelé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라질 4 x 대한민국 1 게임이 끝날 브라질 선수들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직 축구 선수의 사진이 있는 대형 배너를 표시했습니다.

 

동영상 - video

 

카타르는 펠레 왕을 기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DcFC0tAbK0

 

정국 (Jung Kook) 'Dreamers' @ FIFA World Cup Qatar 2022 Opening Ceremony

 

https://www.youtube.com/watch?v=jEdfjuG0Fx4

 

 

 

 

 

ERASMO SHALLKYTTON
Enviado por ERASMO SHALLKYTTON em 06/12/2022
Código do texto: T7666136
Classificação de conteúdo: seguro
Copyright © 2022.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Você não pode copiar, exibir, distribuir, executar, criar obras derivadas nem fazer uso comercial desta obra sem a devida permissão do autor.